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부산 지역 분들은 다대포 해수욕장을 한번 쯤은 지나가다가 들려본적이 있을 거 같습니다. 

     

    저도 어쩌다가 드라이브가 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볼까 검색하다가 다대포 해수욕장에 노을이 이쁘다고 해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근데 진짜 사진 찍으로 온 커플분들과 서핑을 타시는 분들 등 많은 분들이 다대포 해수욕장에 오셔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더라구요.

     

    대포 카메라를 들고 오셔서 해가 지는 노을을 정성스럽게 한 컷 찍기 위해서 심혈을 기울이는 사진작가분들도 계셨습니다. 그만큼 다대포 해수욕장 노을이 이쁘다는 뜻이겠지요.

     

    인스타에서 감성사진을 찍고 업로드 하기 위해서 이쁜 카페나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찍어 올리시자나요?

     

    그래서 저도 인스타에 사진을 한번 올려볼까 하고 해가 지는 노을 을 배경으로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진짜 이쁘게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물론 역광이지만 역광을 잘 살리면 이쁜 사진으로 탄생 할 거 같습니다. 

     

    저는 사진찍는 기술이 많이 부족해서 그냥 대충 찍었는데 그래도 나름 만족하는 결과물이 나와서 인스타에 업로드 하였습니다..ㅎㅎ

     

    썸다는 분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가야 할 지 고민이신가요? 해가 지는 노을 을 보면서 같이 감성을 공유한다면 썸에서 연인으로 가는 지름길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대포 해수욕장 근처에 카페와 밥집도 있느니깐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노을을 배경으로 사진 찍고 놀면서 맛있는 저녁 식사하시고 근처에 다대포 바다를 배경으로 이쁜 카페 들도 있으니깐 찾아가서 헤어지기 전 아쉬운 얘기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더 좋을거 같네요 ㅎㅎ

     

     

    다대포 해수욕장 가는 방법은 부산 1호선 지하철을 이용하셔서 2번 출구로 나오시는 방법도 있고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다대포 해수욕장 공용주차장이 있기때문에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