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해 있는 제주민속촌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지금 까지 제주도 여행을 다니면서 제주도에 누구랑 같이 가느냐에 따라서 코스가 달라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가는 것과 연인과 제주도를 가는 코스 친구들과 제주도를 가는 코스가 완전히 달랐습니다.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간다면 액티브한 관광지 보다는 박물관이나 관람할 수 있는 곳을 위주로 다니고 맛집을 찾아다니거나 좋은 호텔에서 머무르면서 여유있는 여행을 다녔었고 친구들과 제주도를 여행 갈 때는 엑티브하고 스릴 있으며 몸으로 활동을 많이 하는 관광지를 찾아 다녔던거 같습니다. 

     

    연인과 제주도를 간다면 코스가 대부분 이쁜 카페를 찾아다니거나 사진찍기 좋은 곳 혹은 드라이브하면서 시간을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제주도에서 연인과 사진찍기 좋은 곳은 노리매공원과 카멜리아힐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남들과 다른 선택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약간 후회하는 것도 있지만 그래도 다른 감성으로 방문하였기 때문에 한번쯤 가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바로 제주민속촌인데요. 제주민속촌 입장료는 다른곳에 비해서 조금 비싼 편이였지만 티켓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곳도 많기 때문에 네이버에 검색하셔서 쿠폰을 구매하여 저렴하게 다녀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주민속촌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631-34 

     

    번호

    064-787-4501

     

    입장시간 

    매일 08:30 ~ 17:30분 / 연중무휴

    제주민속촌에 가시면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주차하고 빠르게 관광하로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제주문속촌을 방문 하였을 때는 젊은 관광객 보다는 가족여행객이나 40대 이상 관광객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제주민속촌은 말 그대로 옛날에 제주도에서 삶의 터전을 재탄생 시킨 관광지 입니다. 한국민속촌도 다녀와봤는데 확실히 조금 다른 부분을 많이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사는데 뭐가 그렇게 다르겠어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다른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번 비교해 보시면서 관광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나름 제주민속촌은 20~30대를 타겟으로 관광지를 꾸며놓을려고 많은 노력을 한 것이 느껴집니다. 사진 스팟도 있지만 역시 카멜리아힐이나 노리매 공원 보다는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게 옛날 놀이도 해보고 관광하고 나왔습니다. 

     

    작게 미니미로도 있어서 가족여행으로 가신다면 한번 아이들과 미니미로안에서 재밌는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을거 같아요.

     

     

     

     

    반응형